#떡볶이 맛집 투어

아차산 떡볶이 맛집 : "신토불이 떡볶이" 리뷰(전국 떡볶이 맛집, 서울 떡볶이 맛집)

윈디의 재태크 이야기 2020. 11. 3. 12:47

 

식당에서 먹는 매장

 

포장 매장

 

식당에서 먹는 매장과 포장 매장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원래 식당에서 먹는 매장에서 포장을 함께 했는 데 

 

바로 건너편에 포장 전문 매장이 별도로 생겼습니다.

 

백종원씨는 식당에서 먹고 나간 것을 알고 있어요. 

 

 


 

1. 신토불이 떡볶이

 

좋은 고추가루를 사용한 떡볶이는 매운 맛이 처음에 강하게 나타나지만, 

 

속이 쓰리고, 기분이 나쁘지 않는 매콤한 맛이 납니다. 

 

서울에서도 유명하고,

 

아차산에서 가장 유명한 떡볶이 집인 '신토불이 떡볶이'를 다녀왔어요.

 

 


2.시킨 메뉴

1인 SET : 떡볶이 / 만두1  / 어묵1 / 계란1 / 핫도그 1

추가메뉴 : 어묵 추가

 

매장에서 먹으려면 

웨이팅을 기다려야 했지만 

 

포장을 하게 되면 

키오스트(주문기계)에 주문을 하면, 

10분 이내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시선을 끄는 떡볶이 비주얼이였어요.


 

  • 떡볶이

고춧가루를 엄청 신경 써서 만든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자극적인 줄 알았는 데

먹으니까 엄청 깔끔한 맛있였어요.

 

달콤하거나, 짠 느낌은 없었지만,

종독성이 강했어요.

 

밀떡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쫄깃한 식감은 쌀떡만큼 좋았어요.

 

  • 오뎅

얍은 피의 오뎅을 사용한 것이 아니고, 

길쭉하고, 두께감이 있는 오뎅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식감도 느낄 수 있었고, 

저는 오뎅을 추가해서 주문을 했어요.

 

  • 핫도그(추천)

떡볶이와 핫도그의 조합으로 유명세를 떨쳐서 그런지 

핫도그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세트메뉴에 핫도그가 포함된 이유를 알 수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메뉴에요.

 

  • 만두(무난)

일반 시중에 흔하게 볼 수 있는 튀김 만두였어요.

큰 임펙트가 없었어요. 


3. 영수증

셋트 1  : 5,000원

 

추가_어묵 2개 : 1,000원

 

합계 : 6,000원

 


 

4. 리뷰

다양한 튀김 메뉴가 없다는 것은 아쉬웠지만,

떡볶이가 자극적이지 않고,

중독성이 강했어요.

 

무엇보다 포장 메뉴를 할 때 이점이 있는 것 같아요.

 

웨이팅을 기다릴만큼 뛰어나고, 독특하진 않았지만,

 

묘하게 중독성이 있고,

 

생각이 나는 맛이였어요.

 

많은 연애인 셀럽들이 좋아하는 분식집인만큼

 

인근 광진구 사람이면, 즐겨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천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