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맛집 투어

군산 떡볶이 맛집 : "안젤라분식" 리뷰(전국 떡볶이 맛집)

윈디의 재태크 이야기 2020. 10. 24. 11:30

 

 


 

1. 안젤라 떡볶이

 

코로나19가 터지기 전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때문에 지방으로 출장을 자주 다녔어요.

 

저는 지방으로 출장을 가게 되면 꼭 한 끼는 그 지방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 집을 가서 먹어보곤 했어요.

 

올 해는 지방 출장이 없어져 떡볶이 투어를 다니지 못하고 있지만, 국내 여행을 가게 되면 지금도 떡볶이집을 가서 먹고 있어요.

 

군산으로 여행을 갔다가 '안젤라분식'을 알게되었고,

 

이미 전국의 떡볶이 맛집에서 항 상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집이였어요.

 

 


2.시킨 메뉴

1SET : 떡볶이 / 잡채 / 김밥 / 오뎅, 떡볶이 추가

 

 

한 30분 정도의 웨이팅 이후 

매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작은 매장으로 인해서 

테이블은 4개 밖에 없었고, 

 

대부분 

모든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셋트 1번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희도 

셋트 1번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제일 먼저 

오뎅과 떡볶이, 잡채, 김밥 순으로 나왔고,

 

떡볶이가 너무 맛있었어 

추가로 한 접시를 더 주문했어요.


 

 

 

  • 떡볶이

지금까지 먹어본 떡볶이 중에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고, 

떡볶이 소스가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했으며, 

굵은 고춧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이 사이에 고추가루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밀떡을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에 떡볶이를 먹어도, 

떡보다는 오뎅을 더 좋아하는 데 

여기는 떡도 엄청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오뎅(완전 강추) 

사실 

여기 떡볶이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오뎅이였어요.

 

완전 얇은 피를 가진 오뎅이라 

떡볶이 소스가 잘 스며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이렇게 완벽한 떡볶이용 오뎅이 있을까 

의심을 했을 정도에요. 

 

식감도 뛰어나고, 

기존의 부산오뎅과 엄청난 차이가 있었던 오뎅이였어요.

(군산 오뎅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 비빔잡채(아쉬움)

떡볶이의 엄청난 이펙트로 인해

상대적으로 비빔잡채가 무난한 느낌이였어요.

 

충분히 매력적인 음식이였지만,

여기는 떡볶이 맛집이였어요.

 

  • 김밥(무난)

김밥은 떡볶이 국물과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지만,

무난했어요. 


3. 영수증

셋트 1  : 13,000원

 

추가_떡볶이 : 4,000원

 


 

4. 리뷰

많은 출장을 다녀왔고,

평소에 떡볶이를 자주 먹지만,

이렇게 맛있는 곳은 처음이였어요.

 

진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떡볶이라서

 

그래서

 

평가는 박해질 수 밖에 없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떡볶이 집에서

 

손에 꼽히는 맛집이였으며,

 

이미 백종원의 삼대천왕에서 갔다온 만큼 긴 웨이팅을 경험할 거에요.

 

충분히 웨이팅을 감수하고서라도 먹을 의향이 있어요.


추천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