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9월_디지털노마드 정산(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애드핏, 애드센스) 애드센스 승인 팁"

윈디의 재태크 이야기 2020. 9. 29. 19:49

드디어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었어요.


1. 네이버 애드포스트
(일전에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했었어요)

소소하지만

소중한 

9월 애드포스트 수익이에요.

 

한 동안 

티스토리에 집중을 한다고 

네이버에 포스팅을 못 했어요.

 

구글 애드센스가 통과되어,

티스토리 기반의 글들을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하여,

몇 달 동안은 서로 비교를 해볼 생각이에요.

 

2. 카카오 애드핏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먼저 신청해서 수익을 보고 있었어요)

 

9월 티스토리에 

글을 게시하기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카카오 에드핏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글을 쓰기 전에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했고, 

계속 

불합격을 했어요

(이 때 느꼈어요.. 애드고사)

 

꾸준히 계속 시도를 한 결과 

9월 18일 승인이 났어요.

 

이 때 1일 1포스팅을 계속 유지를 했었고, 
보류가 되면 좌절하지 않고,
계속 재승인 신청을 했어요

3.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는

어제 9월 28일(월) 승인이 났어요.

 

한 달동안 

시도 조차도 안 했고, 

첫 시도를 했는 결과 

한 번에 승인이 났어요.

 

여러 블로그 글들을 보면,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전까지 

다른 매체의 광고(카카오 애드핏, 쿠팡 등)를 달면 안 된다고 했지만, 

저는 상관이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매일 포스팅을 했고,

여유가 있는 날들을 

2개 정도 추가로 글을 적었어요.

 

카테고리 :2개(#투자 #투잡)
포스팅 : 매일

일관성 있는 글

성실성

 

이 두가지를 가장 크게 보는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

 


이상으로 

9월 블로그 수익과 관련된 내용을 마무리 하겠어요